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환상적인 요통 조언 확인

카테고리 없음

by 열차엄마친구아들 2020. 6. 2. 14:37

본문


이 환상적인 요통 조언 확인



만성적인 요통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많다.


실제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요통의 양을 없애거나 최소한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많다.


이 기사의 팁을 읽고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보세요.


이런 제안들을 생활에 접목시키면서 허리 통증은 가라앉을 것이다.




좋은 자세는 요통을 줄이는 데 중요하다.


허리에 부상이 생기는 것은 과로증이나 사고, 낙상 등에 의해서만 일어난다고 보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하루 종일 컴퓨터 위에 몸을 구부리고 앉아 있는 것은 결국 시간이 지남에 따라 허리 근육에 손상을 줄 수 있다.




낮에 물을 많이 마셔라.


적절한 영양 섭취는 요통을 완화시킬 뿐만 아니라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


너의 몸은 더 희박해질 것이고, 너의 관절은 더 수분을 공급하고 더 좋은 영양분을 공급할 것이다.


이 모든 것들이 함께 작용하여 등에 가해지는 짐을 가볍게 하고 통증을 완화시켜 준다.




미리 생각하고 시간을 내어 멀리 떨어져 있는 물건을 적절한 방법으로 들어 올리십시오.


사람들은 이런 지름길을 매일 자주 이용한다.


여러분이 다가가고 있는 물체에 더 가까이 다가가서 여러분의 허리 문제를 더 악화시키지 않도록 올바른 방법으로 일을 하는 것에 집중하라.




요통은 등 근육의 경련에 의해 발생한다.


이러한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이 핵심이다.


누워서 열을 가하는 것은 근육을 이완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평소보다 더 많은 액체를 마시고 통증이 줄어들 때까지 식단에서 나트륨을 낮추는 것도 좋은 생각일 수 있다.


이를 따르면 탈수증세가 덜하고 탈수증상이 근육경련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키는 주요 요인이 될 수 있다.




요통이 정기적으로 걱정되기 시작하면 의사와 상의하기 위해 약속을 잡으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보고, 당신의 혈액을 분석하고, 당신의 등을 엑스레이로 촬영할 수 있을 것이다.




허리에 무리가 가는 처방약뿐만 아니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도 복용할 수 있다.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요통이 심해지거나 치료에 반응하지 않는 경우, 좀 더 강력한 치료와 더 강한 약물에 대해 의사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3명 중 2명 정도가 요통을 겪을 것이라고 한다.


많은 사람들은 통증을 느끼기 전에 일어난 한 가지 일이나 무언가가 그들의 요통을 유발시킨 유발 요인이라고 믿는다.


실제로, 여러 번, 말하자면 그것은 낙타의 등을 부러뜨린 짚일 뿐이다.




일반적인 생각과는 달리 허리가 좋지 않은 사람은 운동을 자주 해야 한다.


허리가 아픈 사람들은 운동을 하면 더 나빠진다고 착각하지만 사실은 그 반대다.


뒤쪽의 근육과 힘줄을 스트레칭하고 구부리면 통증이 완화된다.




만약 여러분이 최근에 아기를 낳았고 아기에게 젖을 먹이고 있다면, 소파가 아닌 의자에 앉으세요.


제대로 앉지 않으면 간호하는 자세가 요통을 일으킬 수 있다.


요추 베개는 필요할 때 등을 받쳐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똑바로 앉아라.


그렇게 하지 않으면 필요 없는 척추에 부담을 줄 것이다.


만약 긴 간격을 두고 앉는 것이 인생의 필수품이라면, 등을 편안하게 받쳐주는 의자에 앉으세요.


운동공은 좋은 자세를 장려하고 등이 곧고 튼튼하게 유지되도록 하기 때문에 앉기에 아주 좋다.




위의 글은 가만히 앉아서 통증을 참아야 할 필요는 없다는 것을 분명히 한다.


위와 같은 제안들을 이용하여 요통과 다른 증상들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라.


요통으로 가득한 삶을 살 필요는 없다.


책임지고 어떻게 하는 것은 너에게 달렸어!